건설 인력 혁신 불러온 ‘웍스메이트’, 팁스 프로그램 선정

팁스 운영사 포스텍홀딩스 추천, 비대면 건설 인력 중개 플랫폼 ‘가다’

2021-10-18 13:22 출처: 웍스메이트

웍스메이트가 팁스에 2021년 10월 최종 선정됐다

서울--(뉴스와이어)--비대면 건설 인력 중개 플랫폼 ‘가다’를 서비스하는 웍스메이트가 민간 투자 주도형 기술 창업 지원 프로그램인 팁스(TIPS)에 2021년 10월 최종 선정됐다고 18일 밝혔다.

웍스메이트는 한국성장금융과 포스텍홀딩스에서 ‘프리시리즈A(Pre-Series)A’ 투자를 유치한 바 있으며, 팁스(TIPS) 운영사인 포스텍홀딩스의 추천으로 이번 팁스에 선정됐다.

웍스메이트는 건설 일용직 근로자를 위한 구인구직 플랫폼 가다를 서비스하는 기업이다.

가다는 근로자가 가다를 통해 새벽에 인력사무소 줄 서기 없이 출역 전날 일자리를 직접 선택하도록 하고, 일이 끝나면 곧바로 일당을 입급하는 등 차별화된 노임 지급 시스템으로 가파른 성장세를 이어 나가고 있다.

김세원 웍스메이트 대표는 “이번 팁스 선정으로 더 나은 서비스 개발에 집중해 가다 서비스를 더 많은 근로자가 이용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웍스메이트는 ‘제8회 기보벤처캠프 데모데이’ 우수참여기업 1위 선정, ‘2021 제7회 대한민국 우수기업대상’ 시상식에서 ‘인력 비대면 중개플랫폼’ 부문 ‘우수스타트업대상’ 수상, ‘2021 G밸리 창업경진대회’ 산업통상자원부 장관상 등 수상 경력을 가지고 있다.

웹사이트: https://1gada.com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