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림, ‘자연실록 동물복지 IFF 닭고기 3종’ 롯데마트 출시

농림축산식품부로부터 무항생제·동물복지 인증받은 닭다리, 닭윙, 닭봉 등 신제품 3종
닭고기 부위별로 영하 35℃ 이하에서 40분간 개별급속동결(IFF)해 신선한 육질 그대로

2021-10-18 08:58 출처: 하림 (코스닥 136480)

하림이 출시한 자연실록 동물복지 IFF 닭고기 3종

익산--(뉴스와이어)--종합식품기업 하림이 18일 ‘자연실록 동물복지 IFF 닭고기 3종’을 롯데마트에서 판매하기 시작했다고 밝혔다.

하림 ‘자연실록 동물복지 IFF 닭고기’는 농림축산식품부로부터 동물복지·무항생제 인증받은 농가에서 키운 건강한 닭에 IFF (Individual Fresh Frozen) 기법을 적용한 프리미엄 냉동 제품이다.

IFF 기법은 도계 후 4시간 이내에 영하 35℃ 이하에서 40분간 개별 급속 동결하는 방식이라 세포 조직 손실이 거의 없고 갓 잡은 닭고기의 신선함이 그대로 유지되는 것이 특징이다. 하림은 동물복지 농가와 긴밀히 협력해 수질 및 토양 오염을 방지하고 사육 밀도를 낮춰 동물의 습성을 존중하는 등 ESG 경영 실천을 위한 노력을 계속하고 있다.

이번에 롯데마트에서 판매되는 신제품 3종은 △자연실록 동물복지 IFF 닭다리(9980원/800g) △자연실록 동물복지 IFF 닭윙(1만1980원/800g) △자연실록 동물복지 IFF 닭봉(1만980원/800g)이다. 양이 넉넉해 온 가족이 즐기기 좋고, 개별 급속 동결한 제품이라 필요한 양만 덜어서 요리하기도 편리하다.

롯데마트 최민혁 MD는 “롯데마트를 찾아 주시는 고객들에게 더욱 건강한 상품으로 보답해드리고자 동물복지·무항생제 인증을 받은 하림 닭고기 제품을 론칭하기로 결정했다”며 “앞으로도 항상 신선하고 건강한 상품을 준비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웹사이트: https://www.harim.com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