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에서 인기 있는 K뷰티 상품 ‘아놀브 필러’ 올겨울 국내 진출

특수기술과 오랜 임상시험으로 실현한 높은 체내 유지 기간
태국, 베트남, 필리핀 등 더운 국가에서 인정받은 ‘열에 강한 필러’

2021-10-14 18:36 출처: 더마솔루션

더마솔루션이 출시한 K 뷰티필러 ‘아놀브 필러’가 올겨울 초 국내 진출을 시작한다

서울--(뉴스와이어)--더마솔루션(대표 박은서)이 해외에서 전개한 K뷰티 필러 ‘아놀브 필러(anolve filler)’가 올겨울 초 국내 진출을 시작한다.

아놀브 필러는 15년간의 임상시험을 거쳐 놀라운 지속 효과와 안정성, 가성비를 입증한 ‘히알루론산 필러’로 세계 시장에서 인정받은 국산 필러다.

간단한 시술로 여기기 쉽지만, 필러는 무엇보다도 재료 선택이 중요한 시술이다. 필러는 유독 열에 약한데, 아놀브 필러는 상대적으로 열에 강한 기술적인 특징이 있다. 아놀브 필러는 현재 17개 국가에 수출되고 있으며 베트남, 태국, 필리핀 등 더운 국가에서 안전성을 입증받아 많은 사랑을 받아왔다.

더마솔루션 담당자는 “아놀브 필러를 사용하면 필러 지속성과 안정성이라는 두 마리 토끼를 잡을 수 있다”고 설명했다.

아놀브 필러의 차별화된 세 가지 기술은 다음과 같다.

◇망상 구조 조절 기술

망상 구조 조절 기술을 통해 체내 분해가 되면서 오히려 점탄성이 증가했다가 일정 시간 정점에 있은 후 다시 감소하는 분해 프로필(profile)이 되도록 만들어졌다.

◇특수 배합 기술

아놀브 필러는 프리미엄 히알루론산을 가장 효과적으로 배합하는 특수 기술로 타 유명 필러보다 4배 더 긴 체내 유지 기간을 보여주고 있다.

◇고순도 정제기술

고순도 정제기술로 탄생한 순수한 필러다. 아놀브 필러는 인위적 교차 결합을 최소화한 견고한 젤 텍스쳐로 점성과 응집력을 높여 볼륨 효과와 자연스러움을 선사한다.

더마솔루션은 이 제품으로 애교살, 눈가, 미간, 입술의 주름 개선, 팔자주름 개선, 눈물 고랑을 개선할 수 있으며 코를 세울 수 있고 입체감 있는 얼굴 성형, 다크서클 개선, 눈 밑 지방 제거, 튼 살 및 흉터 개선도 효과적으로 빠르게 할 수 있다고 밝혔다. 또한 아놀브 필러는 빠른 시간에 효과를 볼 수 있는 필러로 현존하는 필러 중 안정성 측면까지 고려한 최상의 필러라고 설명했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